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번에 안바뀐게 내 잘못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2. 6. 9. 13:49

    다 맞다고 하는 택배기사님
    3월 21일 V Living에서 구매했습니다.
    지방이 늦게 오기 때문에 미리 주문했습니다.
    3월 26일에 배송되었다고 들었습니다.
    4월 1일에 이사를 해서 못 받을 것 같아요.
    말씀드리고 바로 끊었습니다.
    3월 29일에 다시 전화했습니다.
    그러다가 4월 1일에 이사와서 그 후에 받았어요.
    내가 말했잖아
    그때부터 말의 어조가 예리하게 조사되었습니다.
    변경되었습니다. 이때부터였다
    이번에 안바뀐게 내 잘못이야..

    그리고 3월 31일 8시 24분
    당신은 다시 전화
    4월 1일에 배송된다고 들었습니다.
    나는 4월 1일에 입주를 신청했다.
    오전도 아니고 오후 1시 이후도 아닙니다.
    말하다
    자주 오지 않는다고 해서 점점 짜증이 나서 나가라고 했다.
    그는 다시 이야기하고 싶어하기 때문에
    오후 1시쯤 남편에게 전화를 걸었다.
    그리고 4월 1일에는 받지 않기로 했습니다.
    그는 며칠 안에 나에게 그것을 가져다 주겠다고 말했다.
    4월 5일 평일 오전 9시 26분
    그 번호로 전화가 왔어요
    나는 그것을 이해하지 못했다, 나는 거절했다.
    그 이후로 약 5건의 전화가 더 왔습니다.
    문자 그대로
    가구 배송 문의드립니다. 말했다
    그 후 3명이 더 왔다.
    작업중 진동이 너무 심해서
    알아차리고 40분 만에 문자를 보냈다.

    지금 외출중이라 날 내버려 두면
    앞으로는 반드시 계좌를 이체하도록 하겠습니다.
    9시 40분
    문자를 보냈는데 답이 없네요

    그리고 끝나면 너무 웃겨
    전화하니 해피콜이라고 하더군요.
    더 이상 웃기지 않았다...
    보통 연락이 없으면 1~2통을 보냅니다.
    편하신 시간에 문자 주시고 연락주세요.
    맞다고 했지
    이어 "왜 전화를 끊었느냐"고 물었다.
    일이 바빠서 그랬다고 합니다.
    왜 나에게 문자를 보내지 않았다고 말했습니까?
    너무 바빠서 어떻게 연락을 하나요?
    40분 안에 보내지 않았냐고 물었더니
    말도 못하고 너무 신나서 녹음했어요.
    그는 내 부름에 응답하기를 거부했다.
    초점이 맞았다
    당신은 한때 당신이 틀렸다고 말했습니다.
    비명을 지르면서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난 그냥 내일 배송
    손으로 조립이 가능한지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난 이걸로 할 수 없어
    전화하기 싫어서 문자를 남겼습니다.

    물론 오늘도 어제처럼 평일이라 출근합니다.
    전화 자제 부탁드립니다
    이 전화를 다시 받고 싶지 않습니다.
    배송 후 계좌번호를 문자로 남겨주세요.
    상품이 배송되었는지 확인하고 입금하겠습니다.

    이와 같이
    그리고 오늘 배송완료 문자가 왔습니다.
    집에 와서 조립했습니다.
    나는 드라이버가 필요했다
    나 짜증나
    손으로 할 수 있다는 기준이 다른가요?
    그래서 결국 다시 전화를 걸었다.
    드라이버 없이 손으로 할 수 있다고 했지?
    헥스 드라이버가 있다고 하셨습니다.
    미러부분용 십자드라이버 말씀드리면서 배송비 4만원 받자마자
    자르지 마, 그건 내 돈이 아니야
    반품할거면 반품하세요
    왜 자꾸 말다툼을 하느냐고 말했어요.
    이게 왜 징그러운지 궁금하다
    행인에게 묻다
    아니라고 해서 끊었습니다.
    그 후 나는 전화를 걸었다
    지금 당장 오라고 했지
    당신은 당신이 올 수 없다고 말했다, 그럼 내가 그것을 반환합니다.
    혼자서 하라고 하더군요.
    나는 무책임하다고 말했다
    어제와 지난번
    당신은 이것을 말했다
    내가 그리웠니?
    속담
    내가 당신의 조카인 것을 알고 있습니까?
    나 한테 말했다

    지난 31일 배송된 이 사람
    당신은 당신이 생각...
    그리고는 소리도 내지 않고 가져갔다.

    배달되면 할말이 없네요.
    그런데 배송이 되었나요?
    전날 차에 싣고
    배송중이신가요?
    나는 내 인생에서 그렇게 이상한 사람을 본 적이 없습니다.
    좋은 것만 좋은 줄 알았던 바보 같았어

    여기서 가장 큰 문제
    고객센터는 휴무입니다.
    발신 중에는 전화를 받을 수 없도록 만든 전화입니다.
    문의를 남겨주시면 전화를 드리는 것이 당연합니다.
    그들은 텍스트로만 행동하고 텍스트로만 말했습니다.
    배달 기사는 더 이상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싶지 않습니다
    처음부터 상냥하게 말했더라면
    이렇게 길지 않았을 것 같아요.
    오늘 당신이 나사를 설명하지 않은 것을 이해했다고 생각합니다.

    상식이 통하지 않는 벽과 대화하는 것은 정말 어렵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